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어디가 좋을까?

생활꿀팁/법률시사
반응형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어디가 좋을까?

 

많은 분들이 한번 인터넷을 가입하면 계속 그 통신사의 인터넷만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굳이 바꿀 필요성도 못 느끼거니와, 통신사를 변경하게 되면 번거롭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명한 소비자는 처음 가입할 때 정해진 약정기간이 끝나면 통신사를 변경하하여 새롭게 인터넷에 가입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맞습니다. 바로 현금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인터넷에 가입하면서 현금과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현금을 많이 주는 곳이라고 광고하는 인터넷 업체들을 많이 보셨을 텐데요. 중요한 것은 현금의 경우 각 통신사 본사정책에 따라서 그 한도가 정해져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아무리 현금을 많이 준다고 해도 LG U+, SK브로드밴드, KT올레에서 정한 한도를 벗어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 한도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을 가입하면서 인터넷전화와 휴대폰, 그리고 IPTV까지, 어떤 결합상품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사은품은 달라질 수 있으며, 또 할인혜택에서 약간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남들은 매번 인터넷 가입을 통해 현금과 사은품까지 챙기는데, 나만 몰랐다고요? 혹은 결합상품이 너무 많아서 어떤걸 이용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에서 인터넷가입을 상담받으시면, 최고의 혜택을 안내받으 실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 본사에서 정해 놓은 현금 최대치를 비롯하여, 결합상품 종류에 따라 어떤 할인혜택을 부가로 받으실 수 있는지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특성상 인터넷이나 혹은 휴대폰의 경우 평소 사용하시던 통신사만 그대로 이용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인터넷 가입전에는 국내 통신사 3사 별로 꼼꼼하게 비교해보는 것이 우선입니다.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에서는 3사의 장점과 혜택을 한눈에 비교해드립니다. 본인의 선택에 따라 통신사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인터넷에 신규로 가입하시려고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혹은 통신사를 바꿀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둘러보시고,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 상담 바로가기]

 

 

아울러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 가입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과 휴대폰 결합시, 최대 인터넷 무료 혜택을 드립니다.
2. 인터넷 가입시 사은품 최대 혜택 제공, 세트 가입시 추가할인까지!
3.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와 제휴된 카드를 통해 추가 할인(5천원~2만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기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