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반디집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안내

생활꿀팁/인터넷|컴퓨터
반응형

반디집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안내

 

메일을 통해 파일을 주고받다 보면 용량이 큰 파일을 압축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무료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 다른 압축 프로그램에 비해 최대 6배 빠른 속도를 지원하며, 대용량 파일압축과 분할 압축이 가능해서 최근 들어 많이 이용하는 압축프로그램입니다.

 

, RAR, ALZ, EGG 파일 등 다양한 압축 포맷을 지원해 그 활용성이 매우 높은데요. 일반 가정은 물론, 회사와 공공기관, 그리고 피씨방에서고 누구나 자요롭게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받는 법과 설치 방법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반디집 다운로드 받는 법

반디집 다운로드 받는 법은 크게 2가지입니다. 반디소프트에 들어가서 다운을 받는 것과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반디집 프로그램을 검색한 후 다운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소트트 자료실 다운로드>

 

<반디소프트 다운로드>

 

2. 반디집 장점

반디집은 4GB 이상의 대용량 압축파일도 생성 가능하며, 프로그램 가볍고 빨라 컴퓨터에 부담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멀티코어를 지원해서 압축속도가 엄청 빠르다는 점 또한 학생들과 직장인을 사로잡는 매력입니다.

 

3. 반디집 설치

반디집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본격적으로 설치해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 시킨 뒤 동의 및 설치를 눌러주세요.

 

 

곧 설치가 마무리되며, 환경설정창이 나옵니다. 파일연결 확장자 목록이 나오는데요. 기본으로 체크표시된 부분만 눌러줘도 되고, 임의로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일반설정에 들어가면 프로그램 실행 시 간단한 설정 법이 나오는데요.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부분을 체크표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압축풀기 화면 역시 압축을 풀때 필요한 부분을 선택해서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환경설정을 완료하면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이 시작되는데요. 압축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해서 압축하거나 혹은 압축된 끌고 와서 압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반디집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과정을 살펴봤는데요. 누구나 쉽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파일 압축과 해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