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리플 해외시세 확인 방법

생활꿀팁/경제금융
반응형

리플 해외시세 확인 방법

 

가상화폐(암호화폐) 투자자가 늘어나면서 이제는 단순한 매도 매수를 떠나서 해외 차트를 보면서 코인 시세를 분석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 가상화폐는 이른바 김치프리미엄이 작용해서 국제가격보다 높은 가격에 거래되는 일이 많고, 그 거품이 꺼지면 언제 또 폭락하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해외 시세까지 같이 보면서 투자를 하는 게 더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뜨거운 가상화폐라 볼 수 있는 리플코인도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리플 해외시세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국내에서 가상화폐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빗썸이나 업비트 등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 접속해서 해당 코인을 클릭하면 차트를 통해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가를 비롯해서 변동률, 거래물량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최소한의 판단 근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해외 시세입니다. 해외 흐름을 파악하면 국내 흐름도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한데요. 리플 해외시세 확인을 위해서는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가상화폐 별로 현재가가 달러로 표시돼 있으며 꺽은선 그래프를 통해서 변동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플은 XRP 라고 표시돼 있는 가상화폐 부분을 보면 해외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때 3달러가 넘었던 리플 해외시세는 이제 2달러 선에서 횡보를 거듭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는 정보도 보여주네요..

 

혹시나 리플코인 투자에 앞서 리플 해외시세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