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pdf ppt 변환 따라하기

생활꿀팁/인터넷|컴퓨터
반응형

pdf ppt 변환 따라하기

 

pdf 파일의 가장 큰 단점은 수정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읽기 편한 장점은 있으나 글자나 그림을 수정해야 할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pdf를 한글이나 엑셀 혹은 ppt파일로 변환한 후 수정을 해야 합니다. pdf ppt 변환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아래 절차를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pdf 파일을 압축하거나 혹은 한글, 엑셀, ppt 파일로 변환시켜 주는 http://smallpdf.co.kr/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pdf ppt 변환'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 변환시키고자 하는 pdf 파일을 선택해줍니다. 드래그로 끌어와도 되고, 파일선택을 눌러서 파일을 클릭해도 됩니다.

 

 

▼ 파일이 업로드 되는 동안 잠깐 기다려 줍니다. 용량에 따라서 시간은 조금 차이가 나겠지만,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 파일이 업로드 되면 자동으로 ppt 변환이 이뤄집니다. 변환하는 시간 동안 또 잠깐 기다려 줍니다.

 


▼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를 통해 변환된 ppt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시키면 언제든 열어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ppt를 잘하는 분들이라면 여러가지 효과를 주거나 글꼴과 이미지 등을 변경할 수 도 있습니다.

 

▼ 이상으로, pdf ppt 변환을 따라해봤는데요. 컴퓨터 환경에 따라서 글꼴이나 혹은 색상, 기타 여러가지 디테일한 부분에서 완벽한 변환이 이뤄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중요한 건 pdf를 수정가능한 형태로 바꿨다는 것이겠죠? 혹시라도 pdf 파일을 형태로 변환시키고자 하는 분들은 smallpdf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