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암보험상품추천-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생활꿀팁/경제금융
반응형

 

한번쯤 암보험에 관심을 가져보았거나 암보험 상품 추천을 받아보신 분들은...

현대해상 계속 받는 암보험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계속 받는 암보험의 장점과 일반 암보험과의 차이 등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계속 받는 암보험과 일반 암보험의 차이에 대해 설명해 드릴 테니, 암 보험을 선택하는데 있어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첫째는, 보장횟수에서부터 차이가 납니다.

 

일반적인 암 보험은 보헙 가입 이후 암이 발생하게 되면 보험금을 지급해줍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암이 재발하거나 혹은 종양이 전이돼서 다른 암이 발생하게 되면...보장을 해주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두 번째 암까지 보장해 주는 보험도 있지만, 암이란 병이 워낙 재발이나 이전이 많은 만큼...두 번 보장해 주는 것만으로는 아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계속 받는 암보험의 경우에는 암 진단을 받고 나서 치료비를 받은 이후에라도..2년 안에 암 재 진단을 받을 경우 2천 만원을 보장해 주기 때문에...암의 재발이나 전이에 있어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암 보험에 가입하는 이유가 바로 비싼 치료비의 부담을 덜고자 하는 이유인데...초기에만 보장을 해주고 재발이나 전이에 있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반쪽짜리 암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암 진단을 받았던 환자들 중 25%, 즉 4명 중 1명이 재발하는 암 때문에 또 다시 고통을 받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암 보험을 선택할 때에는 보장 횟수를 꼭 따져봐야 하는데요. 최근들어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이 인기를 끄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암보험 무료상담 바로가기]

 

 

 

둘째, 보장 범위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혹시, 잔류암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처음으로 진단된 암세포가 같은 부위에 계속 남아 있는 것을 잔류암이라고 하는데요. 비록 수술이 잘 됐다 하더라도...미세 잔류암이 남아서 다시 암 치료를 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암보험들은 바로 이 잔류암을 보장해 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 보험을 두 번까지 보장해주는 보험이라고 할지라도... 보장되는 암 범위에 제한이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보장 범위는 보험 상품마다 다른 경우가 많아서..특별히 주의가 요구되는데요. 보험 가입시 약관을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눈치 빠른 분들은 예상하셨겠지만, 계속받는 암 보험은 바로 이 잔류암을 보장해주며, 동일 부위 재발암까지 보장합니다. 다른 암 보험에 비해 보장 범위가 넓은 것입니다. 보장 범위 역시 암 보험 선택시 꼭 따져봐야 한다는 점에서, 계속받는 암보험을 선택하지 않을 하등의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3. 암보험은 도중에 보험료가 오른다?

 

일반적인 일회성 암보헝의 경우 비갱신형이 많습니다. 비갱신형이란 보험료가 중간에 인상되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두 번째 암을 보장해 주는 보험은 중간에 보험료가 오르는 갱신형이 많습니다. 가입자 입장에서는 중간에 보험료가 오르는 만큼 부담이 뒤따를 수밖에 없는데요...

 

계속받는 암보험의 경우에는 보험료가 인상 되는 갱신형 외에도 보험료 변동 없이 정해진 기간 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연령만기형 상품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보험료 부담은 줄이고, 실속은 챙기는 경제적인 암보험이라 할 수 있는 것이죠..

 

참고로, 업계 최초로 등장한 현대해상의 계속받는 암보험은 가입률이나 손해율이 높을 경우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있는데요...전문가들은 신속하게 가입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고 말합니다. 혹시라도 암 보험에 관심있는 분들은 무료상담을 통해 나에게 알맞은 상품을 추천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계속받는 암보험 무료상담]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