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스마일라식, 릴렉스 스마일라식의 장점은?

생활꿀팁/패션뷰티
반응형

 

최근 들어 시력 교정을 위해 교정하기 위해 안과를 찾는 분들 가운데,

릴렉스 스마일라식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릴렉스스마일은 각막을 열지 않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시력교정 수수을 받을 때 가장 많이 하는 걱정이 바로 각막에 대한 부분이데요.

기존 라식 수술은 각막의 플랩을 제작하거나 또는 상시세포를 분리 시킨 뒤,

각막의 실질층을 엑시머레이저로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을 취했습니다.

그러나 릴렉스 스마일은 각막 절편을 만들지 않고, 각막 실질만을 분리하여 최소절개로 제거하기 때문에..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시력을 만들어 줍니다.

 

 

 

 

각막을 열지 않기 때문에.. 기존 라식보다 외부 충격에 강한 편이고, 각막을 잘라냈을 때 발생하는 안구건조증 발생률 역시 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각막의 손상을 줄였기 때문에 각막혼탁이라던가 근시 재발에 대한 위험도 낮아 큰 걱정 없이 시력 교정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개인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고도근시 환자의 경우에도 시정교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스마일라식, 바로 릴렉스 스마일의 효과가 놀랍지 않으신가요?

 

                        

 

릴렉스 스마일 시력교정술에 대하여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릴렉스 스마일의 경우 시력교정의 단점은 개선하고 장점은 결합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새로운 개념의 수술이라고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섬세한 레이저로 시술의 정교함을 높였다는 것도 특징인데요. 0.003mm 이하의 레이저로 시술되기 때문에 목표 교정시력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3D방식의 맞춤형 각막을 형성해 드리고, 곡면 콘택트렌즈의 사용으로 수술이 진행되는 동안 환자의 안압을 낮은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 수술 중에도 지속적으로 시력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인 셈이죠..

 

이밖에도 초당 500,000번의 속도로 원하는 부위에 알맞은 두께로 균일하게 각막절편을 만들 수가 있어 시술자나 기기로 인한 오차범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시력교정이 두렵다거나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만약 스마일라식을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S&B안과 릴렉스 스마일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S&B안과는 무조건 값비싼 수술을 권장하기 보다는, 환자와의 상담, 그리고 세밀한 진단을 바탕으로, 가장 적합한 시술 혹은 수술을 안내해드립니다.

 

눈과 시력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입니다. 아무곳에서나 시력 교정술을 받을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죠. 각막에 대한 부담감아니 라식의 부작용이 염려스러워 스마일 라식을 고민중이시라면, S&B안과를 방문,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불편한 시력을 해결하고 다시 깨끗한 세상을 바라보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마일 라식 상담받기]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