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단기간 다이어트로 각광받는 디톡스 다이어트란?

생활꿀팁/패션뷰티
반응형

 

단기간 다이어트로 각광받는 디톡스 다이어트란?

 

최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짧은 기간에 살을 빼는 이른바 단기간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중 디톡스 다이어트는 단기간 다이어트의 대표적인 방법으로 손꼽히는데요. 단기간 다이어트로 각광받는 디톡스 다이어트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톡스 다이어트란?

 

한번쯤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았거나 혹은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찾아본 분들이라면, 디톡스 다이어트란 말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무작정 운동을 해서 살을 빼거나 혹은 먹는 음식을 줄여 체중을 감량하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디톡스 다이어트란, 인체 내에 축적된 독소를 빼냄으로써 감량을 하는 일종의 해독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 속에 있는 나쁜 독소를 빼내기 때문에 체질개선 효괄르 볼 수 있고, 단기간 동안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독소를 빼낸다고 해서 어렵게 생각할 것은 없습니다. 인체에 유해한 물질(독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며, 축적된 독소, 노페물을 여러 장부(폐, 피부, 신장등)을 통해 배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현대인이 가장 많이 안고 있는 건강상의 문제가 비만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많이 먹는 문제도 있지만, 균형잡힌 식습관을 유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인데요. 영양이 과대하게 또 불균형하게 공급되기 때문에 몸에 독소와 노폐물이 많이 쌓이게 됩니다. 디톡스 다이어트는 과다하게 쌓인 노폐물과 독소들을 체내에서 빠져 나가도록 유도,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고 건강을 찾는 방식입니다.

 

물론, 식습관 개선이 병행되어야 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사람에게는 하루에 필요한 영양과 열량 등이 있기 마련인데요. 생명유지에 필요한 영양, 기운, 기초 대사량을 유지하며, 그 외는 절제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체내 독소를 해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방까지 분해해야 하는데요. 최근에는 해독과 지방분해를 동시에 진행하는 한방수면 해독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안티팻은 한방수면 해독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인데요. 끼니를 거르지 않으면서, 건강까지 챙기는 인기만점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30~50대 주부 분들에게 특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주부님들은 안티팻을 통해 본인의 다이어트 계획을 점검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안티팻의 장점은 수면 중에도 호르몬 성분이 지방을 분해해서 체지방이 감소하여 살이 빠지며, 식약청이 인정한 CLA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몸속에서 지방세포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해 지방 세포수를 감소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결과적으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요요걱정없이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안티팻에서는 24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무료상담을 진행 중에 있사오니,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들이라면 본인의 체질과 체중, 그리고 나이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무료 상담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