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2017/12/07'에 해당되는 글 2건

  1. wma mp3 변환 초간단 방법

wma mp3 변환 초간단 방법

생활꿀팁/인터넷|컴퓨터
반응형

wma mp3 변환 초간단 방법

 

오디오 파일과 음악 파일 확장자는 wma, mp3 등 여러 가지를 사용하는데, 확장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wma는 멀티미디어 압축 방식으로 mp3에 비해 용량이 절반 밖에 되지 않아 효율적이나, 스마트폰이나 다른 오디오 재생 프로그램에서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wmamp3로 변화시켜 사용해야 하는데요. 별다른 프로그램없이 사이트 내에서 간단하게 변화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wma mp3 변환 사이트

 

wma 파일을 mp3로 변환시키기 위해선 먼저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2. wma mp3 변환 방법 

 

본격적으로 wma 파일을 mp3로 변환시키 보겠습니다. 다만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최대 파일 크기 100M 이하만 변환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변환할 파일을 불러오거나 드래그해서 빨간색 부분에 갖다 놓으면 됩니다. 이후 준비된이라는 문구를 확인하신 후, 빨간색 버튼(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끝입니다. 참 쉽죠?

 

 

3. wma mp3 변환 파일 다운로드

 

변환이 끝났다면 끝마친이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제 mp3파일을 다운받기만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된 파일을 다운받으면 wmamp3 변환시키는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이런 초간단 방법이 있었다니..정말 간편하죠? 혹시나 wma파일 재생이 안된다면 mp3로 변환하여 플레이 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