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2018/01/01'에 해당되는 글 1건

  1. 브금저장소 저작권없는 음악 무료 bgm 후기

브금저장소 저작권없는 음악 무료 bgm 후기

생활꿀팁/인터넷|컴퓨터
반응형

브금저장소 저작권없는 음악 무료 bgm 후기


요즘엔 동영상을 제작하여 개인 방송을 하거나 혹은 블로그나 개인 sns 채널에 동영상을 올리는 분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이때 영상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배경음악, bgm(백 그라운드 뮤직)인데요..


아무 음악이나 동영상에 삽입했다가는 저작권 시비에 휘말릴 수 있고, 음악을 잘못사용할 경우 법적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작권 없는 음악이나 무료  bgm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브금저장소를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음악과 무료 bgm도 많으니 마음껏 활용하기 바랍니다.




1. 우선, 포털사이트에 '브금저장소 저작권없는 음악 무료 bgm' 이라고 검색합니다.



2. 사이트 목록을 보면 브금저장소 링크가 나오는데요. 아무 곳이나 들어가셔도 됩니다. 저는 가장 위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갔습니다.



3.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양한 동영상이 링크돼 있는데요. 여러가지 주제에 맞춰 bgm이 동영상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4. 겨울에 듣기 좋으 노래, 혹은 신나는 노래 등 bgm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으니, 자신이 제작한 동영상이나 업로드 하고자 하는 영상의 분위기에 맞는 음악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5. 저는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 중에서 캐롤을 하나 선택해 봤습니다.



6. 음악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수익창출 가능하다는 점과 음원 무료다운로드 링크까지 제공됩니다.


7. 동영상 아래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브금저장소 저작권없는 음악 무료 bgm' 사이트에서 선택한 음악의 링크과 코드가 제공되는데요. 이를 동영상 bgm 삽입 과정에서 활용하면 됩니다. 



8. 동영상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주는 브금(bgm). 저작권 걱정없이 활용하고 싶으시다면 무료bgm 사이트에서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