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2018/02/22'에 해당되는 글 1건

  1. 평창올림픽 폐회식 티켓 가격

평창올림픽 폐회식 티켓 가격

생활꿀팁/생활정보
반응형

평창올림픽 폐회식 티켓 가격

 

2018 평창 동계올림픽도 어느새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25일 폐회식까지 이제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우리나라는 예상대로 쇼트트랙에서 선전하고 있으며, 스켈레톤에서 윤성빈 선수가 금메달을 따는 등 기분 좋은 소식이 연이어 들리고 있습니다.

 

평창올림픽 개막식은 역대 동계올림픽 개막식 중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찬사를 받았는데요. 만약 이번 올림픽 기간 동안 경기를 제대로 관람하지 못한 분들은 25일 폐회식이라도 찾아가서 직접 올림픽의 열기와 감동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폐회식 참가를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서 평창올림픽 폐회식 티켓 가격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모든 종목의 입장료와 티켓 가격은 좌석 등급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폐회식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A95만원, B60만원, C40만원, D22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만만치가 않네요.

 

그마저도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C석과 D석은 이미 구매가능한 수량이 없고요. A, B 석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올림픽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던 만큼 폐회식 역시 직접 가서 보려는 사람들이 많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A, B 석 역시 언제 매진이 될지 모르니, 관심 있는 분들은 미리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의 경우에는 보다 더 싼 가격에 평창올림픽 폐회식 티켓 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이미 매진이 되었네요..

 

 

 

할인가격은 모두 D석에 해당하며 11만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폐회식을 감상할 수 있으나,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올림픽이니 만큼 이미 관심있는 분들께서 티켓을 다 구입한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평창올림픽 폐회식 티켓 가격 알아봤는데요. 남은 경기에서도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메달 색깔에 상관없이 지금 이 축제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성공적인 개막식을 보여줬던 거처럼 폐회식 역시 전 세계인들에게 감동을 안겨주면 더없이 좋겠네요.

 

비록 집에서 TV를 통해 폐회식을 지켜봐야 하겠지만 마음만은 평창 현장에 있는 것처럼 뜨겁게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