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너무 쉬워요

생활꿀팁/인터넷|컴퓨터
반응형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너무 쉬워요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동영상을 시청하다 보면 간혹 배경음악에 꽃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음악만 따로 mp3로 저장해서 듣고 싶은 경우가 생기는데요. 그럴 땐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를 통해 동영상에서 음악만 mp3로 떼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저작권 침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개인 소장용으로만 활용해야 하며 상업적 이용이나 무단 배포를 할 경우 법적 책임을 피할 수 없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튜브 mp3 추출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우선, mp3를 추출하고자 하는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해야 합니다. 유튜브 내에서 동영상을 재생시키고 공유 버튼을 누르면 해당 영상의 url이 나옵니다. 이를 복사해서 가져옵니다.

 

 

다음으로 동영상을 mp3로 전환해주는 사이트에 먼저 접속해야 합니다. 유튜브 mp3 추출하는데 있어 가장 대중적인 mp3fiber 에 접속해주세요.

 

 

▼ 사이트 접속 후 가장 윗 부분에 동영상의 링크를 넣어 주시고요. 그 다음줄은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형식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mp3 중에서 가장 음질이 좋은 320kb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실수고 250kb를 눌렀네요..ㅠㅠ

 

 

▼ 여기까지 했다면 유튜브 mp3 추출 절반은 끝나다고 봐도 됩니다. 이제 아래 부분에서 다운로드만 눌러주면 됩니다. 왼쪽 부분을 눌러주세요. 오른쪽은 광고입니다. 하늘색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mp3 추출이 이뤄집니다.

 

 

▼ 변환이 이뤄지는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 추출된 mp3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기 위해서는 한번 더 다운로드를 받아야 하는데요. 아래 표시된 부분의 'download now'를 클릭해야 합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용량에 따라 다운로드 속도는 조금 달라질 수 있겠으나 몇분 분량의 mp3 파일은 순식간에 다운이 완료됩니다. 아래 그림은 추출한 mp3를 다운 받은 모습입니다.

 

▼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를 이용하니까 정말 쉽게 음원을 다운 받을 수 있네요. 거듭 말씀 드리지만, 상업적 이용과 무단 배포는 저작권 침해로 법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개인 소장용으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