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비트코인 해외시세 확인 방법

생활꿀팁/경제금융
반응형

비트코인 해외시세 확인 방법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거래가 늘어나면서 해외시세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시세에 따라서 국내시세도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가상화폐 투자로 손해를 보지 않으려면 국내외 시세를 수시로 체크하면서 매수, 매도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비트코인을 비롯해서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코인의 해외시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비트코인 해외시세 확인 방법 두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코인마켓캡 어플

 

첫 번재 방법은 가상화폐 해외 거래소를 들어가 보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거래소로 coin market cap(코인마켓캡)을 꼽을 수 있는데요. 어플을 다운 받기만 하면 바로 비트코인 해외 시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플 모습니다. 다운받아서 실행시켜 주세요.

 

 

어플 실행 후 비트코인을 클릭하면 시세는 물론이고 주기별 차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24시간 기준으로 어떻게 가격 흐름이 변하고 있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달러로 가격이 나오기 때문에 환화로 계산해서 판단해야 합니다.


 

2. 해외시세 사이트 접속

 

어플 다운이 귀찮다면 아래 사이트 접속해소 비트코인 해외시세를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제일 먼저 BTC 코인의 시세가 나오는데요. BTC가 바로 비트코인입니다. 현제 가격(달러 기준)은 물론이고 다른 해외 거래소 기준의 시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트코인외 다른 가상화폐 시세도 확인할 수 있으니, 혹시 본인이 투자한 코인의 해외시세를 확인하고 싶다면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