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 수면다이트가 인기있는 이유

생활꿀팁/패션뷰티
반응형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 수면다이트가 인기있는 이유

 

그야말로 다이어트 열풍입니다. 우리나라 여성 중에서 다이어트 한 번 시도해 보지 않은 여성이 있을까요? 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80%이상이 다이어트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흥미로운 사실은 다이어트를 시도한 사람들 가운데, 실제로 성공했다고 말하는 이들은 30%에 불과하다는 사실입니다. 대체 왜 이런 결과가 나타나는 걸까요?

 

이유는 바로 단기간에 살을 빼고 싶어서 무조건 굶는 방식의 잘못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단기간에 무조건 굶어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식은 시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장점에도 불구, 일정 기간이 지나면 폭식과 요요현상을 동반한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또, 빈혈과 영양부족, 기타 우리 몸에 무리를 가하는 여러 가지 부작용과 질병 등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올바른 다이어트 방식이란 무엇일까요? 요즘에 워낙 검증된 다이어트 방식이 많이 개발되고 있기 때문에 딱히 어떤 방법만이 정답이라도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하루의 1/3이상을 차지하는 수면시간을 잘 이용한다면,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게 자신할 수 있습니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수면다이어트. 과연 수면과 다이어트는 어떤 상관관계가 있는 것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올바른 수면은 피부와 다이어트에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수면하는 시간동안 간이 활성화되어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재생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제때 자고, 적당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을 텐데요. 만약 잠을 잘 못 잔다면 식욕을 높이는 호르몬인 그렐린이 늘고 식욕을 억제하는 랩틴이 줄어들어 호르몬 불균형을 이루게 됩니다. 식욕을 억제하지 못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죠.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수면다이어트란 바로 우리의 삶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수면시간을 최대한 이용하여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하는 것인데요. 여성의 경우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 즉 자궁을 따뜻하게 하면 비만체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왜 배를 따뜻하게 유지해야 하는지 의문이 생기실 텐데요. 컨디션 저하, 비만 등을 호소하는 현대인은 체온이 약 1도 가까이 낮아졌다고 합니다. 체온이 낮아지면, 우리 몸의 신진대사는 12% 면역력은 30% 체내효소활동은 무려 40%가 감소됩니다. 여성의 경우 몸의 체온이 낮아지면 혈액순환장애로 하복부비만, 냉증, 호르몬 불균형과 함께 자궁질환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수면하는 시간동안 배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복온궁 다이어트' 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으로,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하여 비만체질을 개선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30~50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비법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주부님들은 꼭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복온궁 다이어트' 는 20여가지 한약재(계지, 애엽, 당귀, 천궁, 직약, 숙지황, 아교주, 맥문동, 인삼, 황기, 감초, 산사자, 건강, 복령, 백출, 우슬, 맥아, 신곡, 개똥쑥 등)로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비만과 여성질환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6대 영양소, 필수 야채, 고단백, 고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의 개선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온궁은 각 체질별 분석을 통하여 체형별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위 제품과는 다른 제품과 프로그램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 특성에 따른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으로 목표체중까지 단 한번에 쉽고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방적으로 어떤 약품 구매를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1:1맞춤 다이어트 컨설팅을 통해 실현 가능한 다이어트를 방식을 제안해 드리오니, 체중감량을 원하거나 요요현상 및 복부비만, 여성질환을 걱정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복온궁 다이어트에서는 현재 24세 이상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무료상담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수면다이어트와 한방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본인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식을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