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2018/02/09'에 해당되는 글 4건

  1. 빗썸 신규계좌 발급 시작

빗썸 신규계좌 발급 시작

생활꿀팁/경제금융
반응형

빗썸 신규계좌 발급 시작

 

그동안 정부 규제 등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가상계좌 발급이 막혀서 가상화폐 구매가 어려웠던 신규 투자자들은 오늘(29)부터 가상화폐 투자가 가능하게 됐습니다. 바로 국내 최대 거래소 중 하나인 빗썸에서 신규계좌 발급이 시작된 것입니다.

 

빗썸은 그동안 기존 거래하던 사람들에게만 실명확인 입출금 번호(가상계좌) 발급을 시행해왔는데요. 29일부터 실명확인 가상계좌를 모든 회원에게 확대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그동안 빗썸과 거래가 없었던 신규 회원들도 본인 명의의 농협 계좌만 있다면 실명확인 입출금 번호(가상계좌)를 발급받아 가상화폐 투자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빗썸 신규계좌 발급 받는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빗썸 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접속한 후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후 메인 화면 메뉴에서 계좌 충전을 눌러주세요.

 

 

▼ 실명확인 입출금 번호 충전 메뉴에서 전용 계좌를 클릭합니다.

 

 

▼ 현재 빗썸에서는 실명확인 된 농협계좌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본인 농협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계좌확인이 끝나면 빗썸 전용 입출금 계좌번호가 주어집니다.

 

▼ 이 계좌로 돈을 입금하게 되면, 빗썸 내 충전이 이뤄집니다.


 

 

▼ 다만, 본인 명의의 농협계좌를 한번 입력하면 등록한 계좌에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출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입금자 명 역시 회원가입 때 이름과 동일해야합니다.

 

▼ 입금 후에는 빗썸 내 캐쉬로 원하는 가상화폐를 매수하면 됩니다. 다만 투자는 신중하게 이뤄져야 하겠죠?

 

 

참고로 빗썸의 경우 신한은행 신규계좌 발급 일정이 아직 확정이 안됐으며, 추후 확정되는 대로 공지하겠다고 합니다.

 


최근 가상화폐 거래소 신흥강자로 떠오른 업비트는 현재 신규 가상계좌 발급 여부를 거래은행인 기업은행과 협의 중이라고 하니, 가상화폐 신규투자를 원하시는 분들은 어떤 거래소를 이용할지 미리 생각해두었다가 농협, 신한은행, 기업은행 등 본인 명의의 계좌를 만들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