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리뷰토피아

2018년 개띠운세 총정리

생활꿀팁/생활정보

2018년 개띠운세 총정리

 

2018년은 개의 해입니다. 특히 올해는 황금개의 해라고 해서 아주 특별한 해로 다뤄지고 있는데요. 개의 해인 만큼 개띠들의 운세가 아주 중요하겠죠. 연도별로 개띠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4월의 개띠 운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개띠 해에 태어난 분들은 20184월 유독 주의해야 할 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감언이설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니 무엇이든 의심해봐야 하는 한 달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친절하고 유리한 조건을 내거는 사람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그의 말만 믿고 설득 당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세상에 무조건적인 호의라는 것은 없는 법이죠. 그럴싸해 보이는 제안이라고 해도 뒤에 다른 목적을 숨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처음에는 본인이 이득을 본 것처럼 보여도 시간이 지나면 손해로 돌아오는 일도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귀가 얇아 고생을 하게 되니, 특히 우유부단한 성격,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휘둘리는 개띠 분들은 4월 달을 잘 넘기시기 바랍니다. 유혹을 잘 극복하고 조금 더 깊이 생각하는 한 달이 되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출생연도별로 2018년 개띠운세를 정리해 봤습니다.

 

-1946년생 운세

만일 당신의 친구가 야채를 가지고 있거든 그 친구에게 고기를 선물하라.

 

베푸는 한해가 되어야 할 운세입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그 사람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먼저 베풀면, 배로 돌아오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958년생 운세

정권욕이 강하면 강할수록 적들의 수도 비례하게 되어있다. 자신 없다면 내려놔야 한다.

 

2018년은 지방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1958년생들은 아마도 정치에 출마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지나친 정권욕은 오히려 해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적을 만들게 될 수도 있습니다. 욕심을 버리는 한해가 되어야 하겠네요.

 

 

-1970년생 운세

구직이나 구인으로 인하여 종일 힘들다. 하지만 의외의 일로 결과가 쉽게 풀린다.

 

1970년생도 올 한해 순탄치 만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특히 경제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이 예상되는데요. 욕심을 내기 보다는 최선을 다하면 의외의 해법이 보일 가능성이 높으니 매사 주어진 자리에서 맡은 임무를 성실히 해나가길 바랍니다.

 

-1982년생 운세

어떤 행동에 대해서 시비가 뒤바뀔 수 있는 연도. 극단적인 선택을 피하는 게 좋다.

 

30대 중반에서 30대 말로 향하는 시점에 접어든 1982년 개띠 운세도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회사가 마음에 안든다고 극단적으로 사직서를 제출하거나 가정불화가 있다고 해서 극단적으로 이혼을 결심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 1994년생 운세

이성을 만날 수 있다. 당신의 진심으로 대하여야 한다. 조만간 들통이 날 수 있다.

 

20대 개띠는 올 한해 운세가 좋아 보입니다. 이성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설레는 일,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는 뜻입니다. 다만, 기회가 왔을 때 거짓과 가식으로 맞서서는 안될 것입니다. 진심을 다할 때 원하는 것을 성취하는 한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2018년 개띠운세 알아봤는데요. 개띠 분들 공감하시나요? 운세는 그저 재미로 보시고, 운명은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것이니 개띠 분들 올 한해 모두 좋은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